[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이 앞으로 6일가량 남았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가 2차 시험과목인 부동산공시법 스타 교수진의 합격 전략을 공개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인 부동산공시법과 부동산세법은 매년 변화하는 난이도로 인해 흐름을 통해 이론을 익히는 것이 중요한 과목이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의 합격 전략이 공인중개사 인강 및 공부 방법을 찾던 수험생들 사이에서 더욱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부동산공시법 스타 교수인 홍승한 교수는 이러한 공시법 과목을 '거시학습법'을 통해 깔끔히 정리해주어 수험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홍승한 교수의 '거시학습법'은 숲을 보는 듯한 정리를 통해 방대한 내용의 공시법 과목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험생들은 “홍승한 교수님은 군더더기 없이 반드시 알아야 할 부분만 정확하게 알려준다”는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또 부동산세법 스타 교수인 강성규 교수는 EBS 출제위원이었던 내공으로 역대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하여 다가오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출제 경향을 예측하는 강의를 진행하는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강성규 교수의 강의를 수강하고 합격했던 전*식 합격생은 "강성규 교수님의 강의를 듣다 보면 암기할 부분이 많이 줄어들고, 이해를 통한 기억의 보존을 경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 교수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