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기업/언론사 취업 준비할 때 필요한 KBS 한국어 능력시험을 앞두고 2주 고득점 완성반 운영 소식을 전했다. 

KBS한국어능력시험은 대학교 및 공기업, 부사관 지원 시 가산점으로 들어가기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경희대, 한양대, 아주대를 비롯해 진학 시 가산점에 포함됐다. 다양한 언론사 및 공기업 내 채용 및 승진에도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다.  

에듀윌 2주 고득점 완성반의 커리큘럼은 합격에 필요한 핵심 포인트 정리서부터 출제 유형을 파악하는 기본이론 정리부터 시작한다. 수강생 개인별로 시험에 약한 취약 포인트를 찾아내 실전 대비를 돕는다.

또 에듀윌은 전문 교수진을 갖춰 수강생들이 탄탄한 기본기는 물론 출제 경향 완벽 분석, 약점극복 집중 공략을 제시한다. 

14일이라는 한정적인 시간이 주어졌기에 막판 점수를 올려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고득점 특강을 통해 수강생의 성장을 도모한다. 

특히 기초 교육은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에 중요한 어휘의 종류와 의미 관계, 음운의 변동과 표준 발음, 품사와 단어 형성법, 문장 성분과 문장의 확대, 문학이론으로 예정됐다. 

에듀윌은 단시간 내 수강생들의 능력 향상을 위해 내 손 안의 강의실, 학습 Q&A 서비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1:1 원격 기술지원 등도 병행한다. 수강생들은 이를 이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 

시험에 사용되는 교재는 에듀윌이 직접 제작했으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내용 위주의 학습을 도모한다. 수강생별로 취약한 부분을 발견해 약점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며 모의고사 풀이로 실력 점검&실전 감각 향상 등도 추구할 수 있다.  

에듀윌 KBS한국어/실용글쓰기 수강생의 증가율은 2019년 1월부터 2020년 8월 사이 403% 증가하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