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목감 mta태권도
사진제공 = 목감 mta태권도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지씨아이스포에듀센터(GCI스포에듀센터)의 목감 mta태권도에서 다양한 10월 행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목감 mta태권도에서는 mta10월 행사로는 한글날 이벤트로 초성퀴즈와 낱말퀴즈를. 매월 정기승급심사, 할로윈파티로 사범님 이벤트 및 mta관원생 할로윈킹,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목감 mta태권도는 태[跆] 권[拳] 도[途] 중심의 교육을 지향하며 mta태권도를 통하여 강인한 체력과 정신을 기르며 올바른 가치관과 리더십을 갖추고 자기분야에서 충실 할 수 있는 미래지도자를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교육 목표를 두고 있다.

수업 일수는 주 5일 수업을 기본으로 하며 주 3회 수업 선택제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토요일은 특강 및 선택적 각종 행사 진행 하며, 체험/나들이/하계스포츠/동계스포츠등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수업 시간은 2시부터 오후 8시부까지 50분간 수업이 진행되고 총 7타임 진행 되며

관장과 3명의 사범 등 총 4명의 지도자가 아이들과 수업을 진행 하고 있다.

프로그램으로는 성인부/중,고등부/초등부/유치부 프로그램이 자체적으로 있으며, 초등부 유품자 유급자와 달리 유치부는 레벨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띠 승급 및 드래곤 업그레이드가 짜여진 유치부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업 공통으로는 기본적인 예절과 인성 교육을 교육하고 유품자/ 유급자로 구분되어 프로그램이 나눠져 있고 각 띠에 맞는 품새와 발차기, 격파 등을 배우며 기본적인 호신술도 함께 배운다

자세한 수업 진행 문의는 목감 mta태권도에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