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온라인 라이브 합격 설명회’를 28일(수) 오후 8시 유튜브 ‘공인중개사 TV’ 채널에서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 합격 설명회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 양민 교수,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가 시험일정에 맞춰 합격 전략 공부방법을 제시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신청 방법은 랜드프로 해당 설명회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LIVE 설명회 사전 무료 신청’을 클릭한 후 개인 정보를 작성하는 것이다. 

해당 설명회 1부는 최현주 전문 위원이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을 소개하고, 공인중개사 전망과 2021년 시험 예측 시간을 갖는다. 2부는 양민 교수, 박수현 교수, 정지웅 교수가 전하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분석 및 합격 전략과 작년 공인중개사 합격생 정은혜의 특별한 합격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다. 3부에서는 랜드프로 교수진, 정은혜 합격생이 참가자들과 함께 1:1 실시간 멘토링을 진행한다.

4부에서는 실시간 경품 추첨을 할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 라이브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수험생 선착순 50명에게 특별 선물과 랜드프로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 할인권을 지급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합격 응원 장학금 100만 원(1명), 네스프레스 커피머신(2명), 삼성전자 갤럭시탭 A 8.0(2명)을 제공한다. 

또 본 설명회를 사전에 신청한 수험생 선착순 500명에게 부동산중개사시험 대비에 필요한 합격 패키지를 증정하며, 사전 질문을 등록한 수험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부동산자격증을 성공적으로 취득하려면 무엇보다 전략적인 공부방법을 터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설명회가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이 합격의 꿈에 다가설 특별한 노하우를 제시하기 때문에 독학 수험생들도 올바른 학습 방향으로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부동산공법, 부동산학개론 등) 다양한 인강과 교재를 준비하고 있으며, 시험 합격의 시너지를 높여줄 알찬 정보들을 제공해 수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또한 이곳은 공인중개사의 꿈을 품은 배우 최정윤과 함께하는 ‘합격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