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29일(목) 유튜브 라이브 쇼핑 본 방송에 앞서 27일~28일 양일간 사전구매를 실시한다.

본방송은 29일(목) 오전 11시부터 90분간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라이브 쇼핑에서는 구전녹용을 꾸준히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주는 원용클럽 VIP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원용클럽 VIP란 구매자가 구전녹용 1년 치(12박스)를 정상 가격 대비 30% 할인 된 가격에 선결제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원하는 날짜에 매달 1박스씩 발송되는 건강구독 서비스이다.
 
또 ①구전녹용 판매 페이지 전 상품 30% 할인, ②전속모델 임영웅 신규 굿즈 제작 시 자동발송, ③1년간 회원 유지 시, 마지막 달 두 박스 추가 서비스 증정, ④명절 포인트 총 4만원 지급, ⑤구전녹용 홈페이지 신규 회원 포인트 1만원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9일 진행되는 유튜브 라이브 쇼핑에서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구매와 본방송 구매자 전원의 핸드프린팅을 제작하여 구전녹용 직영 매장 편강도원 명동점, 대구점, 부산점에 전시 돼 있는 임영웅 실물 핸드 프린팅 옆에 전시한다. 

본방송 및 오늘과 내일 양일간 사전 판매 모두 동일한 상품과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사전구매와 본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전녹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