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중국어 자기주도 전문학습 브랜드 차이랑이 가을학기 개강을 맞이하여 11월 30일까지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차이랑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연락처 및 문의 내용을 입력하면 거주지와 가까운 차이랑 원장님이 연락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신청을 하는 수강생에게 선착순 200명까지 비타500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후 캠퍼스를 방문하여, 상담받고 수업 등록이 고민되는 사람들을 위해 파고다어학원의 HSK 강의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차이랑에서 제공하는 HSK 3~5급 강의는 파고다 중국어 인기 강사인 진준, 장미라, 이병선 등 대표강사의 강의 영상이다. 중국어는 영어 이외에 가장 인기가 많은 제2외국어 대표 과목으로 손꼽힌다.

중국어는 성조 때문에 혼자 공부하기 어렵다고 느낀다. 하지만 차이랑은 에피소드형 스토리 교재와 랑랑펜을 이용해 혼자서도 충분히 학습할 수 있다. 랑랑펜은 차이랑의 모든 교재의 텍스트를 음원으로 확인할 수 있는 소리펜이다. 랑랑펜을 이용하면 내가 듣고 싶은 부분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성조를 익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 미취학부터 초등, 중등, 고등, 성인까지 누구든 혼자서도 공부할 수 있다. 

차이랑 캠퍼스에서는 수업 외에 중국의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러한 환경은 학습을 하는데 있어서 흥미를 느낄 수 있으며, 공부에 대한 동기유발을 자극하기도 한다. 기초부터 시작해 중고등학교 제2외국어 내신관리에 도움되며, HSK까지 이어서 공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차이랑 홈페이지와 차이랑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