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오늘(31일) 진행됐다. 

이에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인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내년 시험에 쉽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만화로 시작하는 공인중개사’ 교재와 강의를 무료 배포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무료 배포하는 교재는 2020년 새롭게 출간한 ‘만화로 시작하는 공인중개사’ 교재로 공인중개사 1차 과목을 재미있는 만화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이론 개념 학습은 물론 관련 기출 문제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공인중개사 이론을 학습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과목별 공부 방법을 찾는 초시생들에게 유용한 교재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본 교재와 함께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만화로 공부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입문 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 해당 강의는 ‘만화로 시작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 내 페이지에 수록된 QR 코드를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테마별 5분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민법/부동산학개론의 이론을 단기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다. 해당 무료 배포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공부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고, 쉽게 공부하여 합격까지 빠르게 갈 수 있도록 만화 교재를 만들게 됐다”며 “더불어 입문 강의까지 함께 배포하여 예비 공인중개사 분들의 시작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라며 이번 무료 배포 이벤트의 취지를 전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정답도 공개하고 있다. 추가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에서는 부동산 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및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교재(책),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합격률 등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