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민법’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주택관리사 부문 10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위는 회계원리, 3위는 공동주택시설개론이 차지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다수가 베스트셀러에 오르면서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민법’은 최근 5개년&2020년 최신 시험 출제경향을 분석하여 새롭게 개정된 법령은 물론, 판례와 사례, 법률 용어 등을 수록했다.

또 이론과 관계되는 ‘개념 적용 문제’와 이론 학습 후 ‘빈칸 채우기로 완벽 복습’으로 실제 시험에 대한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민법’은 주택관리사 입문자를 위한 학습 맞춤 구성을 선보인다. 챕터별로 중점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부분을 제시하고, 개념 적용 문제를 풀며 문제에 이론 적용한다.

뿐만 아니라, 본 교재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에듀윌이 특별혜택을 마련했다.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학습 계획을 세우는 ‘1&2년 플래너’와 ‘1&2회독 플래너’, 시험에 출제될 용어를 대비하는 ‘기본 용어 다시보기’, 교수님의 합격 노하우를 공개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시설 핵심 특강’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지금도 에듀윌의 노하우는 꾸준히 축적되고 있다.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수 콘텐츠 개발을 지속하여 ‘에듀윌 교재=합격 바이블’이라는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민법’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