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군무원은 2022년까지 17,000여 명을 증원할 예정으로, 매년 채용인원이 증가하고 있다. 군무원 시험은 9급 시험 기준 필기시험 과목 단 3과목. 장기간 학습이 필요한 영어, 한국사 과목이 제외돼 매년 경쟁률이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군무원 시험은 정확하고 효율적인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군무원 시험 대비 ‘평생패스’를 마련했다.

에듀윌 군무원은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은 최소 7회독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은 물론, 14개년 복원 기출문제풀이와 동형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으로 실전에 대비한다. 2021년 시험 대비 ‘압축통합이론’과 ‘7급 전용 핵심 요약’ 과정을 추가했다.

군무원 실전모의고사는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로 실전처럼 응시 가능하다. 본 모의고사는 약점 파트 정리 및 오답 노트가 수록되어 있다. 응시 후에는 성적관리 시스템으로 실력 점검 및 약점 보완이 가능하다. 

또한, 에듀윌 군무원은 수험생들의 학습부터 마인드를 관리하는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 ‘독한 에듀윌’과 합격자가 답해주는 공무원 합격 지식 Q&A ‘에듀윌 지식인’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토익, G-TELP 강의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단기간 기준 점수 완성을 목표한다.

현재, 에듀윌 군무원 평생패스는 2022년까지 합격 시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군무원 관계자는 “평생패스는 신규 입성하는 교수진을 포함해 전직렬, 전교수진들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군무원 7개 직렬 대비가 가능하다.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에듀윌 군무원 평생패스가 합격의 문으로 이끌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군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