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즈산부인과 신사역 본점 이형근 대표원장)
(사진=리즈산부인과 신사역 본점 이형근 대표원장)

임신, 출산, 노화 등으로 질이완, 소음순늘어짐 등이 일어난 여성의 신체가 이전과 같이 자연스레 돌아오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러한 신체환경에 질염, 골반염, 골반장기탈출증 등 다양한 여성질환에 시달리는 여성들이 많아, 과거부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쁜이수술을 많이 찾았다.

하지만 메스로 진행하던 수술방법인 질성형은 다양한 부작용과 후유증이 나타났고, 그래서 현재는 이를 보완해 수술용 레이저를 이용한 성형수술로 진행되고 있다.

예전보다 부작용 및 출혈, 통증이 거의 없는 편이라 안전하게 수술이 진행되고 있으나, 여전히 여성성형수술의 마취에 대한 불안, 회복기간이나 수술비용에 대한 부담감이 있어, 수술적방법이 아닌 비수술적 방법의 비비브를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물론 수술적인 방법이 단 번에 질축소를 해주어 장기간 만족스런 효과를 가질 수 있으나, 수술에 대해 부담감이 있다면 비비브 시술도 질축소성형에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비비브는 레이저를 이용하지 않는 여성성형으로, 고주파 시술로 이루어진다.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마취나 출혈이 없고 단순히 질 일부만을 조여주는 것이 아니라, 질 내부 안쪽 깊숙한 곳까지 질타이트닝 효과를 주어 탄력 있는 질 내부를 만들어 줌으로써 이완된 질 근육과 질 벽의 탄력을 재생할 수 있는 질수축방법이다.

시술이니 만큼 시간 역시 매우 짧으며 시술 직후 모든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짧은 회복기간 후 성관계도 가능하다. 또 성형수술 못지 않게 질이완, 등의 증상을 개선할 수 있으며, 질염, 방광염, 골반염 뿐만 아니라 요실금과 같은 비뇨기 여성질환 개선효과도 볼 수 있다.

도움말 : 리즈산부인과 신사역 본점 이형근 대표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