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천안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사진제공 = 천안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학생들이 충남도립대학교에서 주최하는 '제21회 충남도지사배 세계뷰티 경연대회'에 참가해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이번 충남도지사배 세계뷰티 경연대회는 코로나 19로 인해 대회 형식이 비대면 공모전으로 경연대회를 진행 했다. 이에 작품 사진 및 동영상 촬영, PPT 작업의 다양한 방법으로 작품을 출전하였다.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천안점 관계자는 “비대면 공모전이기에 학생들이 정해진 기간까지 최대치의 결과물을 내려고 노력했다”며 “최고의 결과물이 나올 때까지 수차례 반복한 결과 참가한 학생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충남도립대학교에서 주최하는 이번 대회에 참가해 수상을 한 학생들은 도립대학교 입학시에 면접 가산점 200점과 한 학기 전액 장학금등이 있다.

박아림 부원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산업에 부응하기 위해 우수한 미용 전문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대회수상 실적은 미용대학 서류전형 시 가산점으로도 적용되고 프로필 향상을 통해 취업에 도움이 된다. 또 다양한 미용대회 수상경력과 경험은 취업과 대학입시 등 여러 분야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게 된다.

크리스챤쇼보 천안점에서는 이와 관련해 전문 대회준비반 운영뿐 아니라 체계적인 수강생 관리로 천안, 아산, 청주, 평택에서도 많은 문의가 있다.

무료적성검사 및 미용대학 입시 문의사항은 카톡 문의 또는 유선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