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한미양행 신제품 ‘로얄젤리 프리미엄’이 11월 4일 오전 1시부터 2시까지 홈앤쇼핑에서 2차방송을 진행한다. 1차 런칭 방송 이후 큰 주목을 받은 로얄젤리 프리미엄 2차 방송 소식이 전해지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매양행은 이번 방송에선 로얄젤리 프리미엄 제품을 4개(4개월분)와 8개(8개월분)로 두가지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방송 중에 8개(8개월분) 구성을 구입할 경우, 호주산 100% 프로폴리스 2개월분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로얄젤리는 일반 꿀보다 영양이 풍부하여 천연 고단백 식품 중 하나다. 양봉의 대표적인 나라 호주에서 직수입한 로얄젤리를 담은 한미양행 ‘로얄젤리 프리미엄’은 비타민8종과 아미노산 26종을 포함하여 로얄락틴, 하이드록시 데센산 등 40종 이상의 생리활성 물질을 담고 있다.

프리미엄 로얄젤리답게 생로얄젤리 350%가 고농축 되었으며, 한 병당 10,500mg가 함유되어 있다. 100% 호주산 동결건조 방식으로 풍부한 영양과 신선함을 위해 저온상태에서 수분을 제거하여 고온에 약한 단점을 보완하기도 했다. 

한미양행 관계자는 “로얄젤리는 교황 비오 12세, 엘리자베스 여왕 등 세계 유명인사들이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한 제품이다. 생방송을 통해 선보일 로얄젤리 프리미엄은 미온수에 한 스푼씩 넣어 차로 먹어도 되고, 요리에 넣어도 되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미양행 로얄젤리 프리미엄은 11월 4일 오전1시부터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