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인원은 약 34만 명으로, 역대 최다를 기록하며 그 인기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에서 직장생활, 육아 등 다른 일과 병행하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하루 1시간 쉬운 합격반’을 오픈해 화제다.
 
특히 현재는 올해 합격을 목표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과목 공부방법 및 교재를 찾으며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이 많아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하루 1시간 쉬운 합격반’은 하루 1강, 딱 1시간씩만 수강해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5단계 커리큘럼과 교재를 제공한다. 또한, 출퇴근시간 및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학원 강의 당일 업로드와 함께 모바일 수강 서비스, MP3 강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강 신청 시 ▲공인중개사 전 시험과목 교수진 강의 ▲2021년 유료특강▲최신교재 10권 ▲전국 실전 모의고사 8회분 등 다양한 혜택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작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강*아 씨는 "직장인이라면 공감하겠지만 퇴근하고 집에 가면 습관적으로 TV켜서 9시 뉴스를 본다. 나는 그 시간이 되면 TV를 켜듯이 공부를 했다”라며, “어려운 것이 아니다. 직장인도 충분히 공인중개사 합격할 수 있다”라고 많은 직장인들을 응원했다.
 
‘하루 1시간 쉬운 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수강신청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