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비지도사 인강을 보다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간한정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에듀윌 경비지도사 강의는 더블환급 평생패스, 1+1 합격완성반, 스피드합격반이다.

‘더블환급 평생패스’ 과정은 수강료 2개년 환급을 업계 최초로 보장하는 혜택을 담고 있다. 2021년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으며, 2022년까지 최종합격에 성공하더라도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불합격하더라도 횟수의 제한없이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고득점을 위해 꼼꼼하게 짜여진 4회독 커리큘럼과 학습플랜도 제시한다. 기본개념과 과목별 주요이론을 정리하는 ‘기본이론’ 단계로 시작해 유형별 접근방법 및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핵심&문제풀이’, 최종합격을 위한 출제포인트를 파악하는 ‘실전모의고사’, 개인별 실력 점검과 취약 부분을 보완하는 ‘기출해설특강’의 단계로 진행된다.

추가로 실력을 점검하기 위한 실전 모의고사와 약점 극복을 위한 해설특강을 특별 제공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전문 교수진이 실전과 동일한 유형 및 난이도로 출제한 문제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문제풀이 후 과목별 성적 확인과 분석을 통해 취약한 과목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2차 시험을 보다 빈틈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경비업법/경호학 고득점 특강’도 제공한다.

경비지도사 초특가 할인 및 에듀윌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경비지도사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