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에듀윌 매경 테스트(TEST)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해당 부문에서 11월 1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 매경 테스트(TEST) 2주끝장 교재는 우수 등급을 위한 2주 합격 비법서다. 출제 확률이 높은 79개의 핵심 테마를 선정해 이론을 압축 구성했다. 또한, 교재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저자 직강의 핵심테마 특강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듀윌 매경 테스트 교재는 최신 기출문제와 유사한 문제로 출제 경향 및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표개념 키워드, 해설, 오답 피하기 등 3단계 친절한 해설로 문제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전과 동일한 유형과 난이도의 파이널 실전모의고사 2회분을 수록했으며, 자동 채점 및 결과 분석 서비스로 수험생의 등급과 수준을 파악할 수 있다. 자동 채점 및 결과 분석 서비스는 교재 내의 QR코드 스캔 후 모바일 OMR에 정답을 입력하면 채점 및 결과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에듀윌 매경 테스트(TEST) 2주끝장 교재를 구입하면, 경제, 경영 분야 최신 트렌드를 바탕으로 선정한 시사용어 190선, 본문 학습 후에 개념 마무리를 위한 핵심테마 쪽지시험, 시사상식 특강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