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블루독베이비)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보온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친환경 RDS 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블루독, 블루독베이비에서 구성한 ‘착한 다운’ 시리즈는 채취에서부터 제품 사용까지 모든 유통 과정을 추적하고, 비윤리적인 동물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았다.

블루독베이비의 ‘GLOW 롱다운 점퍼’는 친환경 동물 복지를 생각한 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한 덕다운 점퍼로, 보온성을 챙기는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제품은 핑크와 다크그레이 총 두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RDS 덕다운은 애니멀 패턴을 활용한 ‘애니멀 리버시블 점퍼’와 ‘리버시블 다운코트’를 선보이며,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겉면과 안쪽면 두 가지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기능을 더했다. 제품 내부는 솜털 80%와 깃털 20%로 구성됐으며, 지퍼 앞 부분에 2중 플라켓을 사용해 찬바람을 막아줘 따뜻함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사진제공=불루독)

이와 함께 11월 10일(화)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서 추첨을 통해 겨울 다운 점퍼를 선물하는 ‘RDS 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독 관계자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환경 문제 및 동물 복지를 고려한 착한 소비 독려를 위해 RDS 인증 다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블루독의 겨울 신상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오는 12일(목)까지 공식 온라인몰 THE SYMALL에서 20% 할인된 가격의 한정기간 얼리버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독은 1999년 런칭하여 지난해 20주년을 맞이,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아이들의 꿈을 지켜 주기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