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
사진제공 =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는 IPSN(International Professional Standards Networks)과 상호업무협약식을 통해 미용 국제 자격증 인증교육기관으로 승인받았다.

IPSN(International Professional Standards Network)의 미용국제자격증이란 호주, 뉴질랜드, 일본, 홍콩, 한국 5개국이 회원국이 되어 국가별 미용교육의 표준화를 이룬 통일된 기술인증이다.

해외 취업과 창업에 필요한 자격과 표준화된 기술을 인증하며 미용사(일반), 미용사(피부), 미용사(네일), 미용사(메이크업)으로 분류된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후 지정 인증교육기관에서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신청,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며 IPSN 본사는 국제적인 협의체로 호주에 있으며 시민단체가 아닌 국가에 소속된 기관 형태로 운영 중이다.

IPSN을 취득할 경우, 뉴질랜드의 이민비자 발급에 가산점 추가 혜택이 있다.

IPSN 미용국제자격증은 해당국가 직업학교에서 정해진 프로세스에 따라 입학1Lv->스텝교육 2Lv->디자이너교육 3Lv->졸업 커리큘럼의 교육을 이수하고 산업현장에서 1년 이상의 실무경력이 있어야만 발급 가능한 자격증이지만 IPSN KOREA에서는 천안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의 미용관련 국가자격증을 취득 후 체계적인 실무수업 108시간 이상의 수료시간으로 IPSN 국제미용자격증 발급이 가능하도록 MOU를 체결했다.

천안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신부동 캠퍼스는 충남 및 청주, 평택 등 수도권지역 대학입시와 취업전문 학원이며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각 국가자격증과 심화과정을 또한 분장, 이용사, 왁싱, 속눈썹연장, 업스타일, 붙임머리, 두피관리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밖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네이버예약, 카카오톡 채널, 전화상담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