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
사진제공 = 하움h '하능원장', 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는 오는 11월 9일 청담동 스타헤어디자이너 초청세미나를 진행한다. 현재 인스타 및 sns 그리고 유투버로써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하능 원장’이다.

하능원장은 차홍아카데미에서 수석디자이너로 근무를 했으며 최근 압구정동에 하움h 라는 헤어살롱을 오픈하면서 헤어디자이너의 인기 헤어디자이너다. 그는 멜로펌, 라움펌, 디움펌 등 청담동 특유의 헤어스타일을 소개하면서 열펌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콜로소등 온라인 강의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열펌을 잘 하는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하다.

동화아카데미 앤디원장은 “2021년을 준비하기 위해 내년의 트렌드를 내다볼 수 있으며 아직은 지방이 서울권에 비해 유행이 좀 늦게 내려온다는 점을 감안할 때 지금의 트렌드방법은 내년에 인기가 있을것으로 예상된다”며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관심을 살것으로 생각이 된다고 전한다.”고 전했다.

이어 “하능원장은 디지털펌을 이용해 굵은웨이브를 만들어내고 또는 뿌리볼륨을 잘 살려내는 테크닉 소유자로 잘 알려져있다.”며 “무엇보다 트렌디한 감성으로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세미나를 준비하는 동화아카데미는 현재 약 200여명의 수강생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텝부터 디자이너 과정까지 교육시스템이 탄탄하기로 충정지역에선 유명하다. 하능 원장 세미나가 궁금하다면 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