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학원이 오는 8일(일), 오후 1시에 종로 등 ‘직영학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1월 설명회는 8일과 29일 이렇게 두 번이 계획돼 있으며, 17일(화)과 24일(화), 오후 3시에는 ‘원장 시크릿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는 한 번에 동차 합격하는 방법, 합격을 위해 필요한 최소 공부시간, 시험에 나오는 핵심유형 공부법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많이들 궁금해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빠르게 성공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속시원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직영학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각 학원별 대표 교수진과 전문 매니저가 강연을 맡는다. 1부에는 공인중개사 전망과 과목별 출제경향 예측 및 효율적인 학습법을, 2부에서는 2021년 합격이 쉬어지는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또, 왜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경품 추첨과 함께 교수 및 전문 매니저와의 1:1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공인중개사에 대한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합격필독서, 무료수강권과 수강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21년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과 할인권을 제공하고, 당일 등록 회원에게는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종로 공인중개사학원 관계자는 “합격자 수 최다 배출을 목표로 가장 확실하고 빠르게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는 방법과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가이드, 쉬운 동차합격의 비법과 선배 합격생의 노하우 등을 공개할 것”이라며, “설명회 당일, 최대 수강료 50% 할인권과 전국실전모의고사 무료 응시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에듀일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의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직영학원에 전화 또는 카카오톡 1:1 상담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은 전국 20개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