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사회복지사 1급 교재 3종이 온라인서점 예스24 해당 부문에서 지난 달에 이어, 11월 1주차에도 베스트셀러 1위부터 3위까지를 모두 차지했다.

베스트셀러 1위에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이 2위에는 통합이론서, 3위는 핵심요약집이 차지하는 등 출간과 동시에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교재가 베스트셀러 1위부터 3위까지모두 점령한 것.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은 최근 6개년 기출문제를 체계적으로 풀어볼 수 있는 단원별 문제집이다. 과락을 방지하기 위한 필수 키워드를 수록해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에는 18회 최신 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태로 수록해 놨다. 실제와 동일한 답안 카드로 마킹 연습을 할 수 있으며, 자동 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를 특별 제공한다.

지난 18회 사회복지사 1급 국가 시험의 합격률은 32.9%로 해마다 난이도가 달라져 공부하기가 더 힘들어진 상황이다. 때문에, 최소 시간에 최고 효율을 자랑하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교재의 20일 단기합격 커리큘럼으로 단번에 합격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사회복지사 교육 1위’를 차지한 연구소의 합격 커리큘럼과 강의만족도 100%(에듀윌 강의만족도 조사결과 2019.03 기준)의 비교불가 교수진까지 수험생들의 합격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