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나이가 들어가며 노화를 겪는다. 노화가 진행되면 몸의 여러 기능이 약화되고 피부 속 콜라겐이 감소하여 얼굴 및 전체적인 피부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

이때 팔자주름을 깊게 만들거나 턱 라인이 처져 보여 심술 맞은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이중 턱이나 얼굴 곳곳의 주름은 스트레스로 작용하기도 한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이나 홈 케어 관리를 통해 노력하지만 무너진 페이스라인을 되찾기란 쉽지 않다. 한 번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자연적으로 회복하기 어려운 만큼 최근에는 실을 이용한 리프팅 시술, 레이저 리프팅을 이용한 의학적인 방법이 고려되기도 한다.

튠페이스는 써마지의 고주파와 울쎄라의 초음파가 결합된 레이저로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튠페이스의 고주파 주파수는 피부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에너지 깊이를 조절할 수 있어,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균일, 정확하게 베큠 방식의 기술력을 통해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속으로 집속 시킴과 동시에 이중 쿨링 작용을 통해 피부 재생과 탄력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튠페이스 리프팅은 개인의 피부상태와 목적에 따라 튠페이스, 튠라이너, 튠 페리오비탈, 튠바디 등의 팁을 각각 적용하거나 병행할 수 있다. 그러나 에너지의 강도에 따라 차이가 나타나는 만큼 개인의 상태에 맞는 강도를 조절해야 피부 손상 없이 진피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

레이저 리프팅은 종류가 다양한 만큼 개인에 따른 얼굴형, 피부의 두께 등을 고려해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신중히 접근해야 한다. 따라서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민되는 부분에 대한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합한 맞춤 방법으로 안전하게 진행해야 한다.

도움말: 강남역 뷰티바슬리밍의원 남궁욱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