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세무사 중위 소득이 6,372만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세무사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CTA 자격증 인강 및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세무사 최종합격을 위한 습관을 길러주고 기본 이론 강의까지 제공하는 ‘해커스 세무사 1차 온라인 기본종합반’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상품은 세무사 기본 이론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해커스 세무사 주말GS 강평만족도 1위 세법 이훈엽,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재정학 서호성, 원가관리회계 엄윤, 행정소송법 신동욱, 상법 이정엽, 민법 김지원 교수의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교수진은 세무사 초시생을 위한 과목별 주요 개념 강의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세무사 1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해커스 세무사 기초재정학(*수강 기간 30일)과 해커스 세무사 회계원리 인강(*수강 기간 60일)을 제공하고, 해커스토익 LC+RC 인강(*수강 기간 90일)과 배수 제한 없는 무제한 수강 서비스 PC다운+모바일 수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최종 합격을 위한 학습일기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공부하는 모습을 사진 찍어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학습일기를 남긴 후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하루만 학습일기를 작성한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세법입문 인강(*수강 기간 60일)을 제공하고, 10일 동안 학습일기를 작성한 수험생은 중급회계입문 인강을, 90일 동안 학습일기를 작성한 수강생에게는 세무사 온라인 객관식반 10만 원 할인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해커스 세무사 합격생들이 "매일 조금씩 공부했다", "매일 퀴즈를 풀며 기초를 탄탄히 다졌다"라는 등의 합격 수기를 전했다며 “수강생들을 세무사 합격으로 견인하기 위해 ‘학습일기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해커스 세무사 주말GS 강평만족도 1위 세법 이훈엽,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무사 평균 연봉이 6,275만 원에 대한 사항은 한국직업정보시스템 - 직업정보찾기 2019년 기준이다.
 
또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CTA 자격증 준비생들을 위해 세무사 1차, 세무사 2차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텔프(G-TELP), 상법, 재무, 법인세, 원가회계 인강(강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산세무 1급·2급, 전산회계 1급·2급 시험 인강과 재경관리사, 회계 자격증 인강은 해커스금융에서 수강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