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21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이 최단기 합격을 위해 7급 공무원·9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을 찾고 있다. 

이에 7급 공무원 1위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PSAT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2021년 시험대비 1회 ‘PSAT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온·오프라인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오는 11월 29일(일) 10시부터 1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PSAT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해커스 연구소와 PSAT 영역별 전문가가 함께 PSAT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엄선해 문제를 출제하고,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구성하여 실전 PSAT 시험에 대비하기에 유용하다. 또한, 언어논리 조은정, 자료해석 김용훈, 상황판단 길규범 강사가 시험 당일 해설강의를 업로드하여 시험 직후 수험생들의 궁금증도 해결해줄 예정이다.
 
또 시험 당일에 온·오프라인 통합 성적도 제공하여 높은 표본의 성적 데이터를 반영할 예정이다. 성적 제출자에 대한 전체 백분율을 제공하고, 틀린 문제에 대한 자세한 해설도 제공해 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공무원은 그동안 진행했던 9급·7급 합격예측 노하우로 이번 PSAT 모의고사도 진행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가로, 이번 회에 한해 정가 3만원의 ‘PSAT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혀 7급 PSAT를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2021년부터 국가직 7급 공개채용에서 최초로 PSAT가 도입되면서, 7급 공무원 수험생들의 고민이 많다”라며 “해커스공무원은 실전 PSAT 시험 난이도와 유사한 모의고사를 무료로 시행하여, 수험생 여러분들이 현재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수험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SAT 합격예측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신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 온·오프라인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군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