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가 2021년 주택관리사(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 개정사항을 반영한 ‘기초용어집’을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은 “용어 정리를 계속해서 어떤 용어에도 답변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면서, “법 과목에서 비슷한 용어들이 많이 나오는데 이를 비교해 가며 공부하는 게 반드시 필요하다.”고 기초용어집을 강력 추천했다.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와 비교해 한번에 정리하는 ‘개념 정리’와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했는지를 퀴즈로 한번 더 체크해보는 ‘반복 훈련’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용어만 빠르게 점검하고 반복 훈련할 수 있는 ‘찾아보기’로 구성해 보다 쉽게 기초 용어를 마스터할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전과목 기초용어집은 중요도에 맞게 과목별 핵심 용어만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권으로 압축했다.”면서, “합격의 지름길은 출제가 유력한 용어의 반복 학습에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11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00% 무료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표 수강패스에는 2022년까지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100%환급 평생회원반’과 2021년에 불합격해도 2022년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1+1 합격보장반’이 마련돼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강의 중에서도 명품 강의만을 엄선한 ‘올스타클럽반’은 필요한 강의만 듣고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본사가 직접 서울 대방, 노원과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한 편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