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졸업, 취업, 승진 등을 위해 토익(TOEIC)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11월 토익 시험 대비에 한창이다. 최단기 토익 졸업을 위해 많은 수험생이 서울 강남, 종로, 대구 토익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을 찾고 있는 가운데, 해커스어학원이 11월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토익 출제 예언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토익 출제 예언특강’은 11월 15일(일) 10시에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 103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토익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프라인 현장과 온라인 라이브로도 동시에 진행된다.
 
연사로는 해커스어학원 토익 정규 LC 누적 수강생 수 1위, 강의 평가 평균 1위 한승태 강사가 나선다. 한승태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토익 LC 만점 받는 적중 예상문제를 제공하고, 그 풀이 비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토익 시험에서 시간 관리가 가능한 실전 팁과 파트별 빈출유형&출제패턴을 정확하게 짚어 고난도 유형을 정복할 수 있는 스킬도 전수한다고 밝혔다.
 
특히, 한승태 강사는 올해 5월 진행한 토익 특강에서 문제 유형과 응답 등 출제 포인트가 실제 시험과 일치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도 한승태 강사는 많은 수험생이 단기간에 목표 토익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압축형 고퀄리티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특강은 토익 시험에 나올 만한 토익 모의고사 문제를 풀어보고 싶은 수험생, 취업/졸업/승진 등을 앞두고 있어 빠르게 토익 점수를 달성해야 하는 수험생, 토익 공부가 처음이어서 토익 LC 공부법을 찾는 수험생 등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한승태 강사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적중 예상문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문제는 LC 1위 스타강사의 비법과 노하우를 담아 시험장에서 마주칠만한 문제들을 수록했다. 더불어, ‘토익 출제 예언특강’ 오프라인 현장 참석자에게는 오답률 50% 이상의 토익 함정문제(*비매품)도 제공될 예정이라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한승태 선생님은 해커스어학원 LC 1위 선생님으로 매번 특강이 조기에 마감된다. 이번에 진행하는 ‘토익 출제예언특강’은 오프라인 현장 특강은 선착순 300명, 온라인 라이브특강은 선착순 1,000명까지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라며, “이번 특강도 조기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서둘러 특강을 신청하고, 최단기에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토익 출제 예언특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강의 외에도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텝스(TEPS), 지텔프(G-TELP), SAT, LSAT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11월 8일(일), 11월 22일(일), 11월 29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열 체크 후 안전 스티커를 부착한 사람만 원내에 입장할 수 있으며, 주기적인 방역작업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