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경찰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자체 제작한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수험생의 90%가 형법, 형사소송법과 경찰학개론 등 3법을 선택한다.”면서, “경찰공무원 공부를 처음 시작할 때 3법의 기초를 잘 잡아놔야 합격에 유리하기 때문에 에듀윌 경찰 3법교과서가 필수”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경찰 3법 교과서에는 초시생 대부분이 처음 접하는 3법에 대한 공부 방법이 수록돼 있으며, 공부를 시작하는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준다. 1권에는 형법과 형사소송법이, 2권에는 경찰학개론이 정리돼 있다. 

또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이론 및 법령만 모아 정리했다. 초시생 눈높이에 맞춰 핵심 판례를 제시하며, 3법 공부를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핵심 판례를 선별해 설명해준다.

11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에듀윌 경찰 3법 교과서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 공무원 대표 강좌에는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합격 시에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독한 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과 수강기간 총 2년에 합격 시 수강료를 돌려주는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이 있다. 

에듀윌 경찰은 2019년 에듀윌 경찰 공무원 온라인 유료 수강생 중 전년대비 최종 합격자 수가 무려 287% 증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어,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경찰 공무원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이외에도 독한에듀윌 노량진,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 경찰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에듀윌 경찰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 중이며,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및 1:1 학습상담 등을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합격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독한 관리 프로그램 ‘아케르’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