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가 세종반곡점 정식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는 4주 이용권, 100시간 이용권을 구입하는 선착순 50명에게 금액의 50%를 할인해주고 디플레이스 고급 텀블러도 증정한다. 

디플레이스는 세종반곡점의 오픈으로 세종반곡동 독서실, 세종반곡동 스터디카페에 대한 지역 주민의 수요를 충족하고 세종시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인근의 아파트 단지에 둘러싸여 있고 학군과도 인접한 입지를 선정한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지점을 찾을 것으로 브랜드 측은 기대하고 있다. 

디플레이스는 무인 결제 시스템을 통해 이용권 결제, 시간 연장, 퇴실 등을 관리하고 있어 365일 24시간 언택트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 전 전 매장 사전 방역을 실시하고 매장 곳곳에 소독제를 비치한다. CCTV를 사각지대 없이 설치해 안전한 환경에서 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1인 칸막이 좌석, 오픈 좌석, 스터디룸 등 학습 공간이 다양해 공부 습관이나 취향에 따라 좌석을 선택할 수 있어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다. 인테리어와 동선도 집중을 도울 수 있게 설계됐다. 이밖에 넉넉한 개별 사물함을 비치하여 많은 수험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18년 동안 교육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온 디에이멘이 론칭한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다. 교육업 노하우를 담아 스터디카페를 운영해 학습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무인 운영, 스마트 IoT 기술 도입 등으로 언택트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