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한치원 기자] 한국사학진흥재단(재단)이 ‘2020년도 행복기숙사 Vlog 공모전’을 개최하고, 오는 24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공모 대상은 행복기숙사 입주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학생들을 격려하고, 재능 발휘 기회를 제공해 추후 입주 희망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행복기숙사를 이용하며 편리했던 점과 코로나19 방역지침을 비롯한 안전을 준수하며 주거환경을 책임지는 학생들의 일상 모습과 같은 행복기숙사의 생활 전반과 관련된 자유 주제로 진행된다. 

공모 접수는 한국사학진흥재단 홈페이지에 접속,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재단의 홍보담당자의 메일(chojh@kasfo.or.kr)로 지원할 수 있으며, Vlog는 제출양식에 따라 5~10분 이내 영상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주제 이해도, 공감성, 창의성, 영상 구성 등의 평가지표로 2단계(행복기숙사 담당자그룹·재단 임직원 그룹)로 진행된다.

심사결과는 12월 3일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 대해 상패 및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포상할 예정이며, 상금은 대상 1작 100만원, 최우수 1작 50만원, 우수 2작 각 25만원, 입상 3작 각 10만원이다.

Vlog 공모전의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