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텝스(TEPS)는 대학원/대학교 입시, 전문연구요원, 편입, 외고 입시, 외고 내신, 서울대학교 입시, 취업 등 다양하게 활용되는 시험이다. 코로나19로 인해 텝스를 공부하는 많은 수험생이 텝스 온라인 강의를 찾고 있는 가운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가 최신 텝스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하고 최대 300% 환급을 받을 수 있는 ‘텝스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와 텝스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첫텝스 목표달성 패스’를 제공해 주목을 받는다.
 
먼저, ‘텝스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는 최신 텝스 기출 유형이 반영된 다양한 레벨의 텝스 강의를 수강 기간에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텝스 독해 정미애, 텝스 청해 Sophia Im, 텝스 문법 설미연 강사 등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강의와 함께 최대 300% 환급 시스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출석과 성적 미션 달성 시 텝스 수강료의 100%를 현금으로 환급해주며(*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수강 후기 제출 필수), 텝스 점수에 따라 최대 300%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와 함께 텝스 공부하면 텝스 응시료까지 추가로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도 덜어준다.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수강 기간을 100% 연장해주어 충분한 기간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해커스 텝스인강은 베스트셀러 1위 텝스 교재를 기반으로 진행되어 텝스 고득점을 돕는다. 11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의 레벨별 텝스 교재를 통해 텝스 300점부터 텝스 만점인 600점까지 전 레벨 맞춤 텝스 공부가 가능하다. 또한, ‘해커스 뉴텝스(NEW TEPS) 적중 예상문제 360제(*비매품)’ 교재도 무료로 제공한다. 텝스 유형이 반영된 파트별 적중 예상문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에서만 제공되는 최신 텝스 출제 경향을 반영한 고득점 자료집이다.
 
해커스인강은 텝스 주관처인 텝스 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제작한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 공식기출문제 강의’와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 제공 공식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 기출문제(*PDF)와 해설 강의를 제공하며, 이는 텝스 인강을 제공하는 업체 중 유일하게 해커스에서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텝스 공식 기출문제를 활용해 더욱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텝스 모의고사(*온라인)’와 ‘뉴텝스 필수보카 300(*PDF)’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텝스 문법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영문법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강, 텝스 청해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한 AP 뉴스/비즈니스 영어강의, 텝스 스피킹을 대비하면서 영어 스펙도 쌓을 수 있는 영어면접+발음 클리닉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인강은 텝스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첫텝스 목표달성 패스’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패스는 목표 점수에 따라 기본~중급 또는 기본~정규 텝스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베스트셀러 ‘해커스 텝스 베이직 리딩/리스닝’ 교재를 제공해 첫텝스 목표 달성을 최단기에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텝스 관리 위원회의 공식 기출문제와 해설 강의를 제공하며, 텝스 파트별 약점보완을 위한 영문법, 독해, 청해 기초 인강을 제공한다. 부가학습자료로 텝스 고득점 자료집(*PDF), 모의고사, 텝스 베이직 MP3를 무료로 제공하며, 해커스 보카 어원편 선택 상품 구매 시 영어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고등영단어 대비 해커스보카 어원편 교재와 그 강의를 제공한다.
 
실제로 해커스 텝스 인강을 수강하고 텝스 527점을 달성한 한 수강생은 “텝스 시험을 처음 준비했는데, 3개월 공부 후에 틀리는 문제의 개수가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라며 “이러한 바탕에는 해커스인강 선생님들의 정확하고 바른 설명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고 긍정적인 텝스 후기를 전했다.
 
‘텝스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와 ‘첫텝스 목표달성 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에서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텝스 시험일정은 12월 6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텝스(TEPS) 강의 외에도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지텔프(G-TELP), SAT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