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 고민 케어를 위한 강력 시카 케어 제품 ‘퓨어 카밍 시카 밤’을 11일 출시했다.

급격하게 건조해진 대기와 서늘한 바람이 불면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변화하는 외부환경에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쉽게 예민해지고 손상되기 쉽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공급과 함께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주는 것이 중요하다. 

‘퓨어 카밍 시카 밤’은 병풀추출물 52% 함유로 ‘센텔라정량추출물’이 함유되어 강력한 시카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판테놀과 세라마이드, 8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준다.

특히 시카의 핵심 유효 성분을 담아 내기 위해 일반 추출물이 아닌 ‘센텔라정량추출물’을 함유했다. ‘센텔라정량추출물’은 센텔라아시아티카의 4가지 핵심 유효 성분을 고농축 파우더 형태로 추출한 원료로 강력한 진정 및 회복 효과를 자랑한다. 

‘퓨어 카밍 시카 밤’은 답답함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밤 제형으로 기초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해 피부 위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 깊이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가을과 겨울은 건조한 날씨와 찬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한 시기로 피부 손상이 잦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무너진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퓨어 카밍 시카 밤은 뒤집어진 피부 고민을 진정시켜 주는 것은 물론 피부 장벽과 탄탄한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애콤의 ‘퓨어 카밍 시카 밤’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11월 1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1개 구입 시 10% 할인, 2개 구입 시 2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