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현대인에게 자동차는 이동수단의 의미를 넘어 움직이는 생활공간으로도 자리 잡았다. 때문에 차량악세사리로 외부를 단장하는가 하면 쾌적한 실내관리 및 자동차인테리어를 위해 다양한 차량용품에 관심을 갖는 오너들도 많아졌다.

최근 자동차매트 제조·유통 전문기업 ‘JB자동차용품’은 신형투싼NX4 차량용 코일매트 출시를 기념해 최대 88%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경남 함안에 소재한 JB자동차용품 직영공장을 통해 자체제작 및 유통돼 높은 가성비가 장점이며, 차량매트 장착 후 매트밀림 없이 안전한 드라이빙을 제공코자 뒷면에 안전돌기와 고정고리가 탑재 되어 있다. 특히 촘촘한 코일 구조매트로써 먼지가 날리지 않는 포집력이 우수하면서 간편한 세척으로도 차매트 청결유지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 매트제품의 색상은 차량인테리어 취향과 실내 톤을 고려해 블랙, 브라운, 그레이, 레드 중에서 선택해볼 수 있다. 또한 제품 주문 시에는 한 대분 주문 뿐 아니라 운전석, 조수석, 2·3열 등 필요한 좌석만 골라 주문할 수 있다.

JB자동차용품 관계자는 “차량을 운행하다 보면 차량 실내는 각종 부스러기, 물기 및 습기, 얼룩이나 흙먼지 등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기 마련이다. 이번 신형투싼NX4 자동차코일매트는 먼지날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정교한 코일구조가 적용되었고, 이따금 한번 씩 물세척을 통해 손쉽게 매트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확장형 사이즈로 코일매트 주문 시에는 순정 매트가 닿지 않는 운전석 풋레스트 까지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에서는 직영공장을 통해 각 차종과 연식에 따른 맞춤형 차량용 매트제작이 이루어진다. 이에 현대투싼NX4 뿐 아니라 올뉴카니발코일매트, 싼타페코일매트를 포함한 대부분의 국산차량 코일매트제작이 가능하고 벤츠·아우디·BMW매트 등의 수입차량 매트제작도 가능하다. JB자동차용품은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거품 없는 가격으로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동차코일매트 및 할인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JB자동차용품’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