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세계 3대 뷰티 전시회 중 하나인 제25회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Digital Week) 아시아 2020 온라인 뷰티 전시회에 주식회사 노투스(NOHTUS)가 참가한다.

올해 개최하는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Digital Week) 전시회 방식으로 11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노투스(NOHTUS)는 에스테틱, 스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전문 화장품을 개발, 수출하는 기업으로 이번 행사에 Elite Exhibitors로 참가한다.

노투스는 2018년에 처음 설립되어 다양한 제품의 기능과 상품성을 모두 인정 받았으며 현재 태국과 베트남에 지사화 사업을 확대해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처럼 단기간에 글로벌한 성장을 이룩한데다 수출 판로를 확장해 많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노투스는 홍콩 코스모프로프 디지털위크에서 프리미엄 콜라겐 부스터 '리쥬네르(REJUNER)', 안티에이징 솔루션 '하이바이 (HYBY)', 화이트닝 솔루션 '마이클리어(Myc1ear)'와 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메조 솔루션 '디센바(DECENBA)'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Marc Noh CEO는 "이번 전시회에서 K-뷰티의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노투스 제품으로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해외시장 확대 공략에 자신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