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프리미엄씨푸드몰(대표 심규태)이 1인가구를 위한 소용량 제품을 늘리는 한편, 맛과 건강 그리고 조리의 편리함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수산물 간편식 제품(장어, 꼬막, 갈치, 참치, 생연어 등)’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 ‘혼술참치’의 경우, 별도의 손질이 필요 없고 싱싱한 상태의 참치를 바로 즐길 수 있으며, 혼자 먹기 좋은 250그램 소포장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제품을 받은 후 냉장고에 30분 넣어놓으면 전문점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양념꼬막’은 전자렌지에 1분30초 조리로 훌륭한 밥반찬이 된다. ‘손질갈치’는 자연해동 후 에어프라이어에 15분 조리로 훌륭한 갈치구이를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는 ‘생연어 제품 3종(생연어슬라이스, 훈제연어슬라이스, 연어장)’도 함께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연어 제품은 슈페리어급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사용했다고 한다.

심규태 대표는 "나홀로 족들이 늘어나는 간편식 시장에 프리미엄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며 "오랜 시간 구축해 온 식품위생과 안정성의 기반위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1인가구를 위한 건강과 맛 그리고 조리의 간편함의 3가지를 모두 잡아 간편식 시장을 리딩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