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산업안전기사가 수강료 환급 혜택을 담은 ‘0원 합격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는 ‘0원 합격패스’ 과정을 통해 학습한 뒤 2021년 제1회 시험에서 동차합격하는 수험생에게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2021년 제1회 실기 시험일까지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기출해설특강, 모의고사로 이어지는 ‘4회 반복 커리큘럼’을 적용했으며, 필기와 실기를 각 1권으로 완성한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한권끝장’ 수험서를 활용해 학습의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현재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취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보완할 수 있도록 해설특강도 특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목표하는 점수를 보다 수월하게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2020+2021 교재 제공 얼리버드 혜택도 마련하고 있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0원 합격패스’와 2021년 대비 교재를 함께 신청할 경우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2020 필기 교재를 먼저 발송하고, 이후 2021년 신 교재가 출간되면 이를 교환할 수 있다. 현재 15%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2021년 1회 대비 ‘0원 합격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