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성남 메디원의원 변재광 원장)
(사진=성남 메디원의원 변재광 원장)

차고 건조한 계절이 다가오면서, 피부 보호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붓결에 피부 속에서 당겨지는 속당김이 느껴질 정도라면 건조한 가을 겨울에 대비해 피부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신호이다. 건조함은 잔주름을 만들고 이미 있던 주름까지 더 깊어지게 만드는 원인이라서, 이 시기에 보습 관리를 소홀히 하면 나이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는 노안이 되기 쉽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 두께를 유지해 주던 콜라겐과 엘라스틴 세포층이 파괴되면서 피부가 얇아지고, 탄력이 저하되어 주름이 깊어지고 얼굴 면적이 더 커져 보이는 건 자연스러운 노화현상이다. 하지만 피부 관리를 잘 해 주면 피부 노화의 시간을 좀 더 천천히 흐르게 하는 것까지는 가능하다. 그래서 건조한 가을겨울철에 피부 보습과 항노화 시술로 각광받는 것이 리쥬란 힐러 시술이다.

리쥬란 힐러는 세포 재생물질을 진피층에 주사로 주입해 줌으로써 피부 세포 재생을 활성화 해주는 시술이다. 연어에서 추출한 DNA 물질로 피부 얇은 층의 볼륨을 채워주는 물광주사 역할을 하므로, 모공 축소와 탄력 회복이 탁월하며, 피부 잡티 및 트러블 개선, 피부결이 매끄러워져서 피부 톤이 밝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눈가, 눈 밑, 목주름처럼 얇고 예민해서 필러 주입이 어려운 부위에서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주름 감소 효과를 발휘하며, 주름이 심한 부위에 보톡스와 동반 시술시 만족도가 더욱 높아진다. 리쥬란 힐러는 열에도 강해서 너무 얇은 피부처럼 레이저 시술이 어려웠던 피부도 레이저 시술과 동반시술이 가능하게 되었다.

마취크림 도포 후 필요한 부위의 피부에 직접 주사 하고, 주사 후에는 진정팩으로 피부 진정을 돕게 된다. 리쥬란 힐러 시술 당일은 해당 부위가 다소 붉고 가벼운 멍이나 부종이 있을 수 있지만 다음날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며칠 내로 호전되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다.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술자의 주사 테크닉과 정품 사용 여부 등을 모두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또한 무분별한 시술은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기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관련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성남 메디원의원 변재광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