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학습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독한 학습 서비스로는 기초 이론 강좌, 퀵 지텔프 특강과 체력 훈련 및 면접 특강, 판례 개정 특강과 기초 영어 프로그램, 가산점을 획득할 수 있는 자격증 강좌가 마련돼 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해양경찰 공무원은 일반 경찰 대비 경쟁률이 최대 3배 이상 낮은 반면, 해양경찰 공무원 채용 인원은 매년 늘어나는 추세”라며, “해양경찰 전용 학습 컨텐츠와 서비스로 보다 빠르게 해양 경찰공무원에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프리미엄 런칭 이벤트로 유형별 기출 200제 문제집을 증정한다. 이어, 2021년 시험대비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쌩기초 영어 강좌를 추가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이 해양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해 마련한 ‘해양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에 대한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경찰은 이 외에도 독한 에듀윌 경찰 서울 노량진,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독한 에듀윌 경찰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 중이며,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가 체계적인 학습 코칭 및 1:1 학습 상담 등을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2018년과 2019년 에듀윌 경찰공무원 온라인 수강생 중 최종 합격자를 비교한 결과, 합격자 수가 전년대비 287% 증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어,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경찰공무원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