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내년 상반기 공기업 채용 일정을 앞두고, 많은 취업 준비생이 공기업 취업학원 및 취업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기업을 찾고 있다. 

이에 취업 교육 1위 해커스가 공기업 NCS 강의는 물론, 전공 필기 강의까지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0원 합격패스'를 제공해 화제다. 

해커스공기업의 ‘취업 0원 합격패스’는 자소서 항목이 공개될 시 자소서 항목 분석 강의가 빠르게 업데이트되며 취업 성공 전략까지 철저히 분석한 최신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삼성, CJ 등 자소서부터 필기, 면접 등 모든 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대기업 강의와 금융권 자소서 및 면접 강의, 공기업 취업 강의를 모두 제공(*365일 300% 환급반 신청 시)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해당 패스는 120일/180일/365일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65일 반의 경우 수강료 최대 300% 환급 보장반(*제세공과금 제외)으로 기준에 맞는 미션을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특히, 365일 0원 패스 수강생에게는 한정 혜택으로 한국사 핵심 기출 500제(*비매품) 자료집을 무료 배송해주어 내년 한능검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무엇보다, 모듈형/피듈형/피셋형 등 다양한 출제 유형에 대비할 수 있는 NCS 직업기초능력 강의와, 필기시험 대비 전공 강의를 제공한다. 또 전공 포함 상품 구매 시 사무직 전공 경영/경제/행정/회계/재무관리/법학은 물론 전기직 전공과목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강의를 제공하며 추가 학습 자료로 전기직+기초경제/행정/회계/재무관리 교재(*PDF)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효율적인 대비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해당 수강생들은 공기업 자소서부터 NCS 직업기초능력, 전공 필기, 면접 전형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어 공기업 취업 준비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수강생은 ▲ 공기업 자료집 16종(*PDF) ▲ 자격증 인강(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금융+전공교재 4종(*PDF) ▲ NCS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 ▲ 기업별 봉투 모의고사 해설 강의 ▲ 오픽(OPIc)+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강의 4종 ▲ 해커스공기업 자체 제작 NCS 필수유형 100제+실전 50제(*PDF) 등의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현재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는 타 학원/인강 취업 강의 수강 내역을 인증하면 '공기업 취업 0원 합격패스(*합격지원반)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공기업의 취업 강의는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4년 연속 공식 초빙된 윤종혁/김소원 강사와 3회 공식 초빙의 김태형 강사, 1회 공식 초빙의 복지훈 강사가 진행한다. 수강생들은 각 분야의 전문적인 스타강사들의 노하우가 집약된 강의를 통해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해커스공기업은 베스트셀러 1위인 ‘단기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 교재를 통해 공기업 취업 준비생을 돕는다. 해당 교재는 2020 상반기 시험까지 포함하여 공기업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해 반영했으며, NCS 10개 영역과 34개 기출 유형으로 구성되어있어 공사/공단 채용 통합 대비가 가능하다. 수험생은 해당 교재를 통해 최신 기출 유형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고, 자기소개서, 면접, 인성검사, 시사상식 등 NCS 기반 채용 합격 전략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해당 교재에는 상세한 해설이 수록되어 있어 수험생은 학습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효율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본 교재 구매 시 ▲ 소원쌤의 시험장에서 통하는 수리 SKILL 강의 (*교재 내 수강권 등록) ▲ 공기업 취업 성공 전략 동영상 강의(*교재 내 수강권 등록) ▲ 쉽게 배우는 취업 시사 상식+인문학 무료 강의 ▲ 본 교재 동영상 강의 할인 쿠폰 ▲ NCS 온라인 모의고사 ▲ 공기업 취업 가이드(*에너지&발전 공기업 편/PDF) ▲ 바로 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공기업은 모듈형 NCS를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NCS 모듈형 통합 기본서 모듈이론공략+실전모의고사’도 제공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기출 공략 문제, 출제 예상 문제, 실전 모의고사 등 3단계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대한 분량의 NCS 10개 영역을 총정리하여 제공한다. 해당 교재 구매 시 ▲ NCS 빈출 개념 핵심 요약집(*PDF)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공기업은 코레일 NCS, 서울교통공사 NCS, 지역농협 6급 NCS 강의 등 공기업 NCS 인강과 NCS 기본서 문제집, 모듈형 NCS 문제집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다른 취업 사이트인 해커스잡 사이트에서는 삼성, SK 등 대기업 취업 인강과 금융권 대비 강의, 면접 스피치 강의, 취업∙면접 특강, 취업 설명회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