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라이브 합격전략 설명회를 21일 개최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21일 오후 1시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TV’에서 진행되며, 스마트폰으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참석할 수 있다.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예측하고, 합격자 데이터 분석 기반의 합격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랜드프로 홈페이지에서 해당 설명회 사전 무료 참가 신청을 하면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무조건 증정 받고, 선착순 500명 안에 들면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교재(기초입문서 세트, 합격전략 가이드북 등)를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추첨에 선정되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5명)/5만 원권(10명) ▲BBQ 치킨+콜라(20명) ▲도미노 피자+콜라(20명) ▲던킨도너츠 6팩(20명)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이외에도 참석자는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일까지 인강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추천 교육 콘텐츠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 할인권을 지원받는다. 선착순 50명 안에 들면 특별 선물도 제공받는다. 또한 랜드프로 홈페이지에 이번 설명회에 관한 질문을 사전 등록하고 추첨에 선정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받는 혜택도 누린다.

설명회 1부에서는 최현주 전문위원이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교수진 소개’, ‘공인중개사 전망 및 2021년 시험 예측’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민법 및 민사특별법 양민 교수,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완벽 분석’과 ‘2021년 쉬운 합격을 만드는 전략’을 알리고, 제30회 시험 정은혜 선배 합격자가 자신의 합격스토리를 공개한다.

3부에서는 교수진과 선배 합격자가 참석자들과 1:1 실시간 학습멘토링을 진행하며 부동산자격증 공부 팁을 제공하고 학습고민을 해결해준다. 4부 실시간 경품 추첨 시간에는 추첨을 통해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원(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2명) ▲삼성전자 갤러식탭A 8.0(2명)을 제공한다.

한편 랜드프로는 업계 최초로 공인중개사환급반을 오픈해 운영 중이며, 업계 최초·최다 공인중개사 합격 환급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