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 회원이 되면 핵심개념서, 합격안전빵 특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많은 전기기사 초보 수험생들이 에듀윌 전기기사를 통해 시작을 준비한다. 

먼저 과목별 필수 개념과 합격 비법 등 초보 수험생이 알아야 할 각종 정보를 담은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전 과목 주요 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해주고, 선배 합격생들의 생생한 합격 비법도 담았다. 

또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기초수학 특강, 공학용 계산기 특강과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구성된 합격안전빵 특강 3종을 제공한다.

기초수학 특강은 기초 용어와 공식 개념은 물론이고, 수포자도 3시간 만에 핵심이론을 정리하고 실전 문제풀이를 마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학용 계산기 특강은 기본 기능과 유의사항을 소개하고,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필수 계산식을 확실하게 습득하도록 돕는다. 기출문제 해설특강은 전문 교수진이 기출문제를 분석한 것으로, 명확한 공부 방향을 제시하고 실전 감각을 훈련시켜 준다. 

초시생이 꼭 알아야 할 시험 정보와 취업 전망을 정리해놓은 ‘초보 수험가이드’도 무료로 제공한다. 최신 출제경향 분석 및 수험전략은 물론 응시자격, 시험과목 및 응시현황까지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초보 수험가이드 한 권에 모두 수록했다. 

기출 문제 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한 기출 다운로드 및 해설특강, 시험 당일 가장 빠른 가답안 및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전문 학습매니저의 맞춤형 학습상담 마지막으로 무료 학습 어플 등 에듀윌 전기기사 회원을 위한 푸짐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시행 기관인 큐넷보다 약 3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2019년 3회차 필기시험 기준으로 큐넷의 합격률은 26%인 반면, 에듀윌 전기기사 학원의 평균 합격률은 72%를 기록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수강패스에는 전기기사 합격의 최적 기간인 6개월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6개월 단기합격반’과 1회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0원 합격패스”가 가장 대표적이다.

신규 가입만 하면 받아볼 수 있는 에듀윌 전기기사 무료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