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화장품 브랜드 ‘스킨스쿨’이 피부 고민이 있는 고객들과 소통을 통해 문제를 개선해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주고 관리해주는 ‘스킨스쿨 솔루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 솔루션을 진행하게 되면 뷰티크리에이터 피부는 민동성과 함께 연구 제작한 설문지가 제공된다.

30문항으로 이루어진 이 설문지에는 그저 객관식으로만 이루어진 답안이 아닌 고객의 현재 피부 상태파악을 위한 사진첨부 등 생활 패턴 파악을 위한 주관식 질문들과 함께 구성되어있다. 

이 설문 결과를 토대로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최종적으로 고객의 올바른 관리 습관 형성이 목표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 솔루션에서 말하는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자신의 피부 상태를 아는 것인데, 이는 날씨가 더워지고 추워지는 변화에 따라 피부 상태도 변화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1:1 관리를 통해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스킨스쿨 솔루션은 1만 명의 고객이 참가하고 있으며 13일 현재 4000개 이상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