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내년도 대입 대비 바른 가격으로 입시의 완성을 지원하는 ‘2017 바른공부 메가패스’를 최근 오픈, 오는 11월11일까지 신청받는다고 밝혔다.

바른공부 메가패스는 대입 일정까지 수험생들이 학습해야 할 양과 수강패턴을 분석, 수강료의 거품은 빼고 필요한 강좌는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한 서비스다.

이번에 오픈한 ‘2017 바른공부 메가패스’는 강의 수강을 넘어 입시 전체를 아울러 메가패스 하나만으로 내년도 수능부터 수시 대학별고사, 입시 전략까지 모든 대입 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우선, 내년도 수능일인 2016년 11월17일까지 본인의 계열에 해당하는 수능 강좌와 함께 대학별고사 전 강좌(대학별고사 강좌는 11월30일까지)를 강좌 수에 제한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바른공부 메가패스 회원만을 위한 상담게시판을 별도 운영하여 균형잡힌 학습부터 체계적인 입시 전략까지 대입 성공을 위한 지침을 제시해준다.

2017 바른공부 메가패스를 신청한 선착순 1천 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바른공부 MEMBERS’ 혜택도 무료로 지원해준다.

‘바른공부 MEMBERS’는 메가스터디 15년 노하우가 집약된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로, 입시 전문가와의 컨설팅을 비롯해 입시 정보 자료, 수능 사고력 학습 도서(사고치고 대학가자, 수능식스팩), 합격수기집, 교재 무료 서비스 등 대입에 필요한 각종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수험생들이 수능에 대한 정확하고 올바른 인식을 바탕으로 진정한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바른공부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