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의 ‘오션웨이브 루미너스 팩트’가 홈쇼핑 첫 방송 이후 입소문을 타고 홈쇼핑 인기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2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오션웨이브 루미너스 팩트’는 탄탄한 제품력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목표 판매량을 돌파했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CJ, NS 등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엘러브의 ‘오션웨이브 루미너스 팩트’는 리퀴드 제형을 그대로 팩트안에 담아 흔들면 찰랑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커버력을 자랑하며 에센스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공급 및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광 연출을 선사한다. 

엘러브가 독자 개발한 팩트 타입의 용기는 찰랑이는 에센스 성분의 파운데이션을 새지 않게 도와주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간편하도록 제작했다. 색소 파우더에 오일을 캡슐화 시킨 ‘쥬얼 컬러 캡슐’이 피부 결에 자연스럽게 밀착 커버되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한편 엘러브는 7일 저녁 8시 40분부터 롯데 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엘러브 관계자는 “첫 방송을 통해 특유의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입소문이 난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여름을 준비하는 많은 소비자분들이 찾아봐 주실 것이라고 기대된다”고 전했다.

엘러브는 11일~18일까지 CJ, 롯데 홈쇼핑을 통해 오션웨이브 루미너스 팩트 외에도 밀크-래스팅 선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