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하반기 채용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주요 대기업에서 IT·개발 직무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IT 관련 직종은 4차 산업혁명과 함께 각광받는 분야로 향후 전망도 밝다고 볼 수 있다. 이에 IT 쪽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도 늘고 있다.

IT분야는 C언어 등 전문적인 기술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만큼,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코리아IT아카데미’와 같은 전문 C언어학원을 찾는 발걸음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이 곳은 C언어를 비롯한 IT관련 오프라인 강의를 ‘실강 영상’으로 무료 체험 할 수 있어 더욱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학원선택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예비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리아IT아카데미의 실제 강의 영상은 강의를 선택하기 이전에 수업의 분위기와 강의 내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실무밀착형 교육으로 타 학원들과 차별화는 두고 있는 코리아IT아카데미만의 강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영상을 확인하고자 하는 이들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또 해당 컴퓨터학원은 특화된 취업지원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취업반을 등록하는 이들에게는 C언어나 파이썬 중 하나의 언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으며, 실무자 세미나와 기업체 탐방 기회도 제공한다. 여기에 학원과 MOU를 맺은 업체에서 특채를 채용할 경우 우선적인 기회를 부여하고, 취업 컨설팅과 모의 면접도 꼼꼼하게 지원한다.

한편 파이썬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 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 교육그룹은 이 IT학원을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빅데이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JAVA), JSP, 안드로이드과정이 있다.

또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도 있다.

이 곳은 현재 강남점과 신촌(강북)점, 대구점으로 코딩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어 2020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장려금 지급,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수강 문의는 자바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