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IT전문 코딩학원으로 잘 알려진 코리아교육그룹의 ‘코리아IT아카데미’가 ‘취업 정규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곳은 수강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며 호평을 얻고 있는 컴퓨터학원이다.

최상의 취업 솔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취업 정규반’ 사전 등록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수과목 1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코리아아이티학원 공식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며, 오는 15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자바학원의 ‘취업 정규반’에서는 최상의 취업 전략을 위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먼저 ‘웹&앱 개발자 과정’은 프로그램 입문자부터 시작해 중급 개발자로 거듭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더불어 ‘정보보안 정규과정’은 IT분야의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네트워크, 웹, 시스템의 취약점을 한 데 모은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국비지원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가 수강생들 사이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실질적인 취업 지원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기업참관 프로젝트 발표회에 수강생 간담회로 교육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있으며, 1:1 전담 멘토 제도를 통해 등록부터 수료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습실에 학습 조교가 존재하는 1:1 보충학습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의 실제적인 교육 향상을 이루고 있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이 파이썬학원은 이력서 및 자소서 나아가 취업 매칭까지 전문적으로 취업 지원을 하고 있다. 기업 인재 매칭 MOU(업무협약)-산학협력 MOU 및 기업 초청 모의 면접도 이뤄지며 수강생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는다.

이 밖에도 IT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실강 영상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페이지에서 ‘실강 무료쿠폰 신청’ 버튼을 클릭한 모든 이들에게 본인 확인 과정 후 무료쿠폰을 제공 중이다. 더불어 이 빅데이터학원은 들어보고 결정하는 ‘무료 청강’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수강생들은 무료 청강을 통해 수업 분위기와 학습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HTML학원인 코리아IT아카데미 컴퓨터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 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 교육그룹은 코리아IT아카데미를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학원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학원(JAVA), JSP, 안드로이드과정이 있다.

더불어 △ 컴퓨터프로그래밍학원(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딥러닝, 머신러닝)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도 운영 중이다.

해당 C언어학원은 현재 강남컴퓨터학원, 신촌컴퓨터학원, 대구컴퓨터학원 각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어 2020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장려금 지급,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정보보안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