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하는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친구 추천 이벤트-용볼이 쏟아진다’ 이벤트 진행 소식을 밝혔다. 특히 골드바에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IT학원인 코리아IT아카데미에 따르면 이번 친구 추천 이벤트는 수강생이 친구를 많이 추천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파이썬학원은 추첨을 통해 ▲1등 골드바(1명) ▲2등 에어팟 프로(2명) ▲3등 외장하드ITB(2명) ▲4등 샤오미 셀카봉 또는 보조배터리(5명)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해당 정보보안학원이 마련한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20년 1월 5일에 코리아아이티학원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상품 수령은 내년 1월 10일에 수강생이 다니고 있는 지점에서 수령 가능하다.

더불어 이 자바학원의 신촌지점은 2020년 일반고위탁 교육생을 모집 중이라고 전해 이목을 더한다. 고교위탁교육은 일반고 비진학 3학년생에게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에 필요한 직무 능력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맞춤형 훈련이다.

고등학교위탁교육은 2019년도 현재 인문계 고등학교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고교위탁 학생들에게는 ▲전액 국비 무료지원 ▲매월 훈련장려금 지급 ▲1:1 취업지원 연계 ▲학습부진자 보충 특강 진행 등의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국비지원컴퓨터학원인 이 코딩학원은 친구 추천 이벤트 외에도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겨울방학 특강 과목을 최대 30%할인 받을 수 있는 ‘겨울방학 특별 혜택’ 이벤트를 비롯해 들어보고 수업을 결정할 수 있는 ‘실강 무료체험 쿠폰’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코리아IT아카데미 컴퓨터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 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 교육그룹은 코리아IT아카데미를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울, 강남, 분당, 수원, 일산, 종로, 신촌,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운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학원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 프로그래밍학원(JAVA), JSP, 안드로이드과정 등이 있다.

또 △컴퓨터프로그래밍학원(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사이언스(딥러닝, 머신러닝)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도 운영 중이다.

이곳은 현재 강남컴퓨터학원, 신촌컴퓨터학원, 대구컴퓨터학원 각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어 2020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장려금 지급,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코리아IT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