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라임스템 의·치대 정시 지원전략 설명회 현장)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의대·치대 입시 전문학원 피엠디아카데미 프라임스템에서 오는 18일 오후 2시 30분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2020학년도 의대·치대 정시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부에서는 의대 합불 케이스 분석 등 정시합격을 위한 핵심 지원전략에 관해 프라임스템 유준철 대표원장이 강연하며 2부는 서울대, 연세대, 성균관대 의대 등 11개 대학 면접 대비 전략에 관해 프라임스템 이재은 선생님이 강연한다. 

3부는 수능 실채점 분석에 따른 의·치대 지원흐름 예측에 관해 진학사 허철 수석연구원이 강연한다. 4부는 가천대, 아주대 입학팀장에게 직접 듣는 의대 지원 핵심 포인트가 진행된다. 또한 가천대, 아주대, 순천향대 등 대학입학관계자와의 1:1 상담부스를 통해 좀 더 실제적인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당일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20 의·치대 정시지원 최종전략 자료집과 대표 입시기관 3사 분석이 포함된 2020 의·치대 분석 배치판정표를 무료로 제공된다.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는 프라임스템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사항 확인이 가능하며, 사전 온라인 예약 후 우선입장이 가능하다.

피엠디아카데미 관계자는 “최상위권 지원자들의 경쟁인 의대입시는 소수점차이로 합불이 갈라지는 상황이지만, 목표 대학에 대한 학생 선발방향과 합격자에 대한 분석이 뒷받침된다면 합격 가능성을 더 높일 수 있다”며 “다년간 누적된 의·치대 입시데이터를 통한 의·치대 전문 입시컨설턴트 프라임스템 유준철 대표원장과의 정시 컨설팅 사전예약과 의대 정시 면접강의도 진행 중이니 입시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