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는 지난 8일 IBR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 원내에서 2020학년도 입시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약40여명의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 및 학부모와 각 대학의 교수들이 직접 설명회에 참여했다. 서울·경기권 미용대학교 입학가이드 및 2020학년도 수시·정시 입시전형 소개와 진학 후 진로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는 등 입시준비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예비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 입시설명회가 진행되었다.

미용대학은 최근 입시 전형이 점차 수시 위주의 선발로 변화되고 있다. 특히 수시 1차 모집 기간인 9월의 경우 입시 경쟁이 가장 치열해지는 기간이나,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매년 바뀌는 입시 전형의 정보를 쉽게 파악하기란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실정이다.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는 매년 체계적 입시 플랜노하우를 가지고 입시설명회를 진행함으로써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어려움을 돕고 있으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입시설명회를 진행해오고 있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1:1 컨설팅, 확실한 개인지도 입시체제를 기반으로 자격증, 성적, 커리어, 면접 등 미용 전문대학 및 4년제 진학의 체계적인 준비를 돕고 있는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는 헤어 엘리트반(서경대 입시반)과 메이크업 엘리트반(성신여대 입시반) 등을 운영하고 있는 입시전문 뷰티교육기관이다.

개원 이래 성신여자대학교 외에도 서경대학교, 유원대학교, 한성대학교, 명지대학, 연성대학, 동서울대학, 정화예술대학 등 많은 미용 대학교에 해마다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며 입시전문 미용학원으로 입지를 올리고 있다.

입시뿐 아니라 국가 자격증의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며 국내외 각종 대회의 높은 성적을 내고 수강생들과 함께 성장하며 다양한 지원을 통해 학습하는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헤어(미용사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헤어실무, 업스타일), 메이크업(메이크업국가자격증, 영상분장, 특수분장, 현장반,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네일국가자격증, 살롱실무, 젤아트), 피부미용(피부국가자격증, 살롱실무, 메디컬스킨케어), 속눈썹장, 왁싱, 반영구화장, 헤어증모술 등 대학입시(서경대입시반, 성신여대입시반, 면접대비반, 포토폴리오반) 관련 다양한 심화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또 수강생들의 자금 사정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 시설을 계획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을 위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