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연장됨에 따라, 학원들도 정부의 방역 지침에 맞춰 휴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코리아교육그룹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가 수강생들이 계속된 휴원에 지치지 않고 학업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책임 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IT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잦은 휴원에 자격증 및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지쳐 학업을 포기하지 않도록, 수강생들의 학습을 끝까지 책임지는 제도를 실시한다. 당초 6일까지 코로나19 휴원 기간 내 등록한 수강생에게 지원했던 혜택을 2.5단계 연장이 마무리되는 오는 13일 18까지 연장하기로 한 것.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해당 기간 동안 수강등록을 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취업과정 등록 시 취업에 필요한 무료수강을 지원한다. 취업특강과 취업컨설팅 등 취업에 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취업할 때까지 계속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자격증과정을 등록한 학생에게는 무료 보강데이 참여와 무료수강 지원, 모의고사 등을 자격증 취득 시까지 계속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의 연장에 따라 수강생 책임 지원 제도도 연장하기로 했다”며 “수강생들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는 책임 있는 교육기관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무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IT 분야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전문 IT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기초 양성과정부터 실무 직무능력 향상과정까지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구축해 수많은 IT 인재를 배출해내고 있다.

현재 코리아아이티아카데미는 강남 컴퓨터학원, 신촌 컴퓨터학원, 대구 컴퓨터학원을 비롯해 분당과 수원, 일산, 종로 등 전국 곳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과별 전임강사제도와 1:1 학습지원 및 관리 등을 통해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IT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에는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학원, C++강좌, C#, 파이썬 학원 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 자격증)을 비롯해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학원 사이언스(머신러닝, 딥러닝)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학원,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SPRING) 등이 있다.

또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디지털포렌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학원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학원 프로그래밍(JAVA), JSP, SPRING, 안드로이드 등의 과정도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을 위한 취업 지원 할인 혜택과 취업 지원 프로젝트, 훈련 장려금 지급,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하고 있어, 직장인 국비지원과 취업성공패키지, 과정평가 등의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수강생도 저렴하게 수강 가능하다. 

코딩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수강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보보안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교육그룹의 계열사로, 코리아교육그룹은 이 전문 빅데이터 학원을 비롯한 13개 다분야 교육 계열사 운영으로 교육 시장 영역 내 범위를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하면서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