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천안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사진제공=천안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지난 9월 15일 학생들의 수업모습과 작품사진을 담는 포토폴리오 촬영을 진행했다.

2021학년도 대학입학시험전형 수시모집 원서접수 기간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미용대학, 뷰티학과 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국가자격증 시험 응시와 함께 포트폴리오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포토폴리오 촬영에는 크리스챤쇼보 수강생들이 직접 창작하고 작업한 업스타일, 패션커트, 아트마스크, 젤네일아트 등 의 작품 사진은 물론 헤어,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미용 등 학생들이 직접 시술하는 모습도 담았다.

포토폴리오는 미용대학, 뷰티학과 진학을 목표로 하는 고3 학생들에게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고3 학생들 뿐만 아니라 미용을 전공하는 사람들에게도 필수이다. 내 스펙과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작품사진을 담아 증명하는 셈이다. 그래서 천안 크리스챤쇼보에서는 중,고등학교 학생들뿐만 아니라 성인 수강생들도 대다수가 포토폴리오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천안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메이크업 (메이크업 국가 자격증, 분장, 일러스트, 에어브러쉬) ▲헤어 (헤어 미용사 자격증, 이용사 자격증, 붙임머리, 업스타일, 헤어실무, 두피자격증) ▲네일아트(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실무, 드릴 과정, 네일 수채화, 내성발톱) ▲에스테틱(피부미용 국가 자격증, 왁싱) ▲스페셜 학과(반영구, 속눈썹 연장, 속눈썹 펌, 대학입시면접대비반 등)을 운영 중이다.

특강 및 수강료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와 네이버예약, 카카오톡 채널, 전화상담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