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주식회사 한국교육센터는 고객의 가치를 최고로 삼는 기업교육컨설팅을 이어 나가며 올바른 기업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현재는 지속적으로 고객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업교육컨설팅을 진행하며 세계가 주목하는 컨설팅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해당 커리큘럼은 비대면 온라인교육을 통해서도 진행할 수 있다.

현재 코로나 19와 4차 산업혁명 등 환경이 급변하고 있으며, 이를 적극 대응하기 위해 기업들은 새로운 환경에 부합한 인재를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주식회사 한국교육센터는 이러한 상황에 발맞춰 고객들이 적합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컨설팅을 지원해오고 있다. 2002년 설립된 이래로 제조업, 금융업, 서비스업 등 국내외 약 2천여 개의 기업, 공공기관, 대학 등을 넘나들며 분야 별 최고의 전문가 집단을 구성하여 구성원의 역량강화와 지속적 성과창출을 위한 기업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특히 공신력 있는 역량평가는 구성원의 역량수준을 진단 및 분석하여 개인의 강점과 보완해야 할 부분을 파악하기 용이하다. 주식회사 한국교육센터는 해당 역량평가를 통해 고객들의 개별 역량을 객관적으로 분석하는 것은 물론, 개인적 차원과 조직적 차원에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고객사의 상황과 니즈에 맞는 일대일 맞춤형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기업교육컨설팅 분야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과정 설계는 물론, 고객사의 현실 인식과 요구사항에 근거한 환경조사, 설문조사, 인터뷰 등을 통해 현업 기반의 완벽한 교육과정을 구성하고 있으며, 해당 교육과정을 통해 조직의 긍정적 시너지를 발휘한 것은 물론, 매출증진에 기여한 바 고객사의 신뢰와 인정까지 받고 있다.

지금도 주식회사 한국교육센터는 신입사원부터, 중간 관리자, 임원진 등 각 직급에 필요한 리더십 역량을 정의하는 것은 물론, 파악된 개별 역량과 관점을 바탕으로 디지털 환경변화를 인식하고 리더로서 변화를 주도해나갈 수 있는 전략적 사고를 수립할 수 있도록 도우며, 높은 성과까지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욱이 공정한 인사 채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정부 지침에 따라 체계적은 훈련을 통해 채용전문 면접관을 양성한 뒤 파견하고 있다. 채용전문 면접관은 조직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고 양성하는 데도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기업교육컨설팅 분야에서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게다가 최근에는 디지털 전환에 걸맞은 시대 흐름에 따라 역량평가, 채용면접 과정을 비대면 온라인교육 방식을 통해 활발히 진행하고 있어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비대면 강의가 선호되는 현 시점에서 더 인기를 끌고 있다.

김희선 대표는 "일반인에게도 전문가 자격증 과정, 취, 창업 컨설팅,분야 별 최고위원회 과정 등 교육의 기회를 줌으로써 원한다면 모두가 폭넓고 질 높은 교육을 받고 더 나은 삶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식회사 한국교육센터의 역량평가, 채용면접 등 기업교육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교육센터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